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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교환, 반품 안내
작성자 londondoll (ip:)
  • 작성일 15.06.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59
  • 평점 0점

교환, 반품 안내


- 상품 보내실 주소


상호 : 런던인형
전화 : 02-2256-7743
주소 :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50 로젠택배 서용산 런던인형 담당


* 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 이용 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◆ 사이즈 교환에 한하여 1회 가능하며,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◆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콜센터 및 Q&A 게시판을 이용해 접수 해주시고 7일 이내 반송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


* 교환 및 반품 진행 방법 + 배송비 안내


1. 사이즈 및 색상 교환,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- 왕복 배송비 5,000원 동봉


♧ 택배비는 당사 계좌로도 입금 가능하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.
    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자 명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♧ 당사로 고지 없이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사유를 불문하고 반송처리 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2.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- 왕복 배송비 5,000원 동봉 -> 기 수련 제품 회수 및 검수 -> 적립금으로 환불 받아보신 후 다시 주문서 작성


3. 반품 시에는 수령하신 택배사(로젠택배)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셔야 하며 꼭! 사전 접수를 통해 반품 절차를 안내 받으신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
*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반송처리되니 거듭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  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할 경우 배송비는 선불 결제해 주셔야 하며 편도 택배비 2,500원을 동봉하여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  타 택배 이용 시 반품 주소는 <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24가길 1-5, 한남동 2F >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
 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수령하신 포장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  (훼손이나 사용 흔적, 오염 등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한 상태일 경우 반품, 교환처리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4. 불량, 오배송의 경우 - 오배송 된 상품은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해 런던 인형으로 보내주셔야 하며,
    택배 사고의 우려가 있어 맞교환은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    번거로우시겠지만 수령하신 택배사로 ARS 반품 접수하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검수 후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,
    교환 배송비는 런던 인형에서 일체 부담하여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    단,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하실 경우 단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5.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
 A.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(불량상품 포함) - 전자상거래법 제17조 및 약관 26조


- 수제화 및 개인 주문 제작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(사이즈 교환 포함)

-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/훼손된 경우 (단,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제외)
- 소비자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향수냄새, 바디로션, 탈취제, 얼룩, 착용흔적 등)
-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(세탁, 훼손, 수선 등)
-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판매/생산 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(주문접수 후 개별생산, 맞춤제작 )
- 착용(착화)전 오염되지 않은 실내에서 미리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(착화) 후 발견된 불량일 경우
- 신발의 디자인이나 소재, 개개인의 발모양(발볼, 발등 높이 등)으로 인한 발에 물집이 생기는 경우, 고객님 발에 맞지 않는 경우
- 속옷 개념으로 간주되는 수영복 품목 / 착용흔적을 알 수 없는 악세사리, 가방 품목
- 마진없이 판매되는 세일상품, 계절상품, 이벤트상품
 




▣ 불량상품
 
1. 상세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, 재는 위치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2. 패턴, 나염 등의 디자인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니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3.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과 해상도, 조명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   모델 촬영 사진은 빛 보정/조명에 의하여 컬러감이 다소 다르게 표현될 수 있으니 하단의 디테일 컷으로 컬러 확인 부탁드립니다.
4. 짙은 컬러의 상품은 이염이 될 수 있으니 밝은 컬러와의 착용 및 세탁을 피해주세요.
5. 대량 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부분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, 초크자국 등)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6. 신발 특성상 (부츠, 앵클부츠, 첼시부츠 등등) 신발 착화 이후의 수선이나 A/S를 위함으로 밑창이 전체 부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7. 새 제품의 경우 지퍼부분이 부드럽지 않을 수 있으나 착용하시다보면 유연해지므로, 지퍼의 뻑뻑함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8.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은 7일 이내 가능하며, 임의로 보내주신 상품에 대하여 연락없이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.
9.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, 상품 반품 처리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10.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잘못된 세탁에 의한 변형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시에는 유상수선 해드립니다.
11. 퍼 제품의 경우 눌려진 상태로 포장되어 배송되므로 손질 전 눌림 현상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12. 천연 퍼 제품은 원자재 특성상 제품마다 색상이 모두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털날림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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